베스트 카지노

본문 바로가기
상상발전소/방송 영화

발렌타인데이! 솔로들을 위한 영화

by KOCCA 2013. 2. 13.


발렌타인데이! 솔로들을 위한 영화



 안녕하세요~어느덧 2013년도 2월 중순이 되어갑니다. 설날도 지나고.. 달력을 보니 커플이라면 바빠질 그날도 오고 있습니다.

 바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인데요. 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솔로들은 정말 외로운 날이기도 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발렌타인데이 솔로들을 위한 영!화!추!천! 



1. 더 이상 홀로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없다!!

     -솔로들을 위한 솔로 탈출 방법!  영화<남자사용설명서>




2013년 2월 14일 솔로를 위한 영화가 개봉합니다. 바로 <남자사용설명서>.


 대한미국 청춘 남녀들의 연애지침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궂은 일을 맡아하는 CF조감독이자 주인공 최보나는 늘 남자들과 일하지만 찬밥취급 받기 일쑤입니다. 무엇보다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본 기억조차 안 나는 이 시대의 흔하디 흔한 흔녀.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라는 테이프를 얻게 됩니다. 반신반의 속에 그 테이프 속 'Dr.스왈스키'의 지시를 따라 하자 놀랍게도 주변의 모든 남자들의 시선뿐만 아니라 한류 톱스타 이승재의 마음까지 잡게 되죠.

 


 

 

솔로들에게 무엇보다 궁금한 건 Dr. 스왈스키의 지시는 무엇인가?? 정말 궁금합니다!!!


절망감과 외로움에 몸부림치는 그대는 솔로!! 2월 14일 그대에게 한줄기 빛이 될 실전 연애 코미디 <남자사용 설명서>를 통해 따뜻한 봄을 맞아 당신의 반쪽을 찾아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2. 스크린 속 그 사람이 내 남자친구지!! 뭐!!


 눈이 높은 당신!! 알콩달콩 눈꼴 시린 커플들을 보며 배 아파할 필요 없습니다. 평소 흠모하는 배우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상상!! 그와 함께 데이트하는 상상!!! 현실이 아니기에 조금은 가슴 아플지 몰라도.. 상상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니..

 멋진 대세남들과 함께 하고 싶은 솔로!! 발렌타인데이에 내 마음을 달래줄 로맨스 영화입니다!


 


순정마초, 하정우-영화<러브픽션>


 



 작년 한해 영화계에서는 하정우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작년<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의 전성시대>,<577 프로젝트>,<러브픽션>에 이어 최근 <베를린>까지. 그의 모든 영화에서는 정말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었는데요. 또한 선 굵은 외모와 저음의 목소리는 그의 매력을 배로 만들지요. 특히 <러브픽션>에서의 하정우는 소위 말하는 찌질남인 주인공 구주월이 되었지만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자신의 여자로 만들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여자 친구를 위해 노래를 만들고, 뮤직비디오 선물까지?? 조금은 황당하고 웃기지만 그 또한 사랑하는 사람의 표현이니까요.

 나도 여자주인공 희진이 되고 싶은 마음 간절하여라~~



 

다비드상, 고수-영화<반창꼬>



 



 조각상처럼 반듯한 외모, 정직하고 원칙을 지키는 사람일 것 같은 남자, 고수. 최근 영화 <반창꼬>로 우리들의 마음을 한 번 더 흔들어 놓으셨죠. 죽은 아내에 대한 죄책감을 가지고 있지만 믿음직스러운 소방관 강일 역할을 맡아 거칠지만 상처 입은 남자를 연기했었죠. 영화 속 여주인공 미수와 강일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 속에, 그의 손을 잡고 있는 이는 바로 나였으면... 바로 연예세포가 꿈틀거리게 만들죠!


 


첫사랑 그대, 이제훈.. 영화<건축학개론>



 


 

 2012년 상반기 뜨겁게 달궜던 영화 <건축학개론>. 그 안에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서툰 착한 승민, 이제훈이 있었습니다. 극중 서연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모습, 카메라에 잡힌 서연의 모습을 보고 놀고 딴 짓하는 모습은 정말 귀엽고도 순수했죠. 첫사랑의 기억에 달달해지게 만든 이제훈과의 데이트도 너무 즐거울 것 같습니다. 최근 군 입대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그의 모습을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데요. 영화<분노의 윤리학>,<파파로티>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했다고 하니 아쉽지 않네요!!

 


이번 발렌타인데이는 비록 솔로로 보냈지만 달달한 로맨스 영화나, 솔로탈출을 위한 <남자사용설명서>로 다가오는 따뜻한 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